매일묵상

2023. 1. 25.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삶

♥하얀겨울★ 2023. 1. 25. 09:50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마 11:28)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성숙한 생활을 하길 바라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종종 외부로부터 공격을 당하여 자신만을 들여다보는 함정에 빠질 때가 있습니다. 자의식은 하나님 안에 있는 온전한 삶의 조화를 파괴하는 첫 번째 요소입니다. 자의식은 끊임없이 갈등을 일으킵니다. 자의식 자체가 죄는 아닙니다. 그것은 기질상의 이유나 환경이 갑자기 바뀌었을 경우에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 안에서 일만 분의 일의 아주 작은 부분이라도 부족한 부분이 결코 없어야 한다는 생각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주님 안에서의 안식을 방해하는 이러한 생각들은 즉시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냥 무시해 버린다고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께 나아감으로써만 가능한 일입니다. 주님께 나아가서 그리스도의 마음을 달라고 간구하면 마침내 주 안에 거하는 것을 배울 때까지 주님은 항상 우리가 원하는 것을 주실 것입니다.

  우리의 삶이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친구나 환경의 영향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삶을 피하지 말고 기쁨으로 받아들이십시오. 주님과의 연합을 갈라놓으려고 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당신과 주님과의 연합을 갈라놓는 것은 무엇입니까?

 

 

- 오스왈드 챔버스의 매일묵상(프리셉트), p.46.

 


출처: 따오기님의 블로그 - 말씀캘리 마태복음11장 28절 / 대전 캘리그..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하나님 아버지..

모든 일을 주님의 마음으로 바라보고 간구하며 주님 안에 거하기를 원합니다.

고난과 어려움을 모두 주님께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