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묵상

2023. 1. 26. 내게로 오라

♥하얀겨울★ 2023. 1. 26. 08:47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 11:28)

 

 

  우리의 삶이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멀어질 때 즉시 주님께 안식을 갖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평강을 방해하는 것은 그 어떤 것이라도 허락해서는 안됩니다. "주님, 제 속에 주님의 생명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십시오"라고 말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자의식은 사라지고 주님만이 우리 속에 거하실 것입니다. 자아에 대한 의식이 자꾸 커져가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자의식은 서서히 자신에 대한 연민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자기 연민은 사악한 것입니다. "저는 잘 알지 못하는 일입니다. 이 일에 대해서는 그들이 사과를 해야합니다. 나는 이 일에서 누명을 벗어야 합니다"라는 자기 연민의 자의식을 버리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지 상관하지 말고 그리스도의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리하면 주님께서는 우리가 완전해질 때까지 우리를 붙잡아주실 것입니다.

  예수님은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 나아갈 때에는 안식이 찾아옵니다. 이 안식은 세상의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완전한 것입니다.

 

★ 당신은 지금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묻고 있습니까? 예수님이 주시는 안식을 누리십시오.

 

 

- 오스왈드 챔버스의 매일묵상(프리셉트), p.47.

 

 


출처: 예수쟁이 사모님의 블로그 - 성경구절프사 기독교프사 핸드폰배경화면 성경카톡..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하나님 아버지..

자의식이 커지지 않게 해주시고 언제나 그리스도의 마음을 지닐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자기연민을 버리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고 주님 안에서 평강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멘~!